제7회 국민생활체육 가평군연합회장배 태권도 대회가 5월30일 가평실내체육관에서 선수,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.
이날 행사에는 김용문 가평군 생활체육회장, 지병수 문화체육관광과장, 이종훈의원, 조규용 축협장, 공의배 조종고등학교장, 김희성 하면 생활안전협의회장, 배영식 하면 체육진흥회장 인근시군 연합회장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.
관내 9개 도장에서 참가한 440명의 선수들은 품새, 격파, 태권 체조 등 개인 및 단체 경기에 구분 출전해 도장 관계자, 학부모 등의 열띤 응원 속에 한층 수준 높은 기량을 선보였다.
앞서 개회식에서 이창구 본보 발행인과 김광수 문화체육관광과 체육팀장이 태권발전 및 홍보에 기여한 공로로 박윤국 경기도 태권도연합회장 감사패를 그리고 채광명 부회장, 이현구 사무국장이 도 및 가평군 연합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.
양광석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“ 평소 기량을 충분히 발휘,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여 늘 격려와 응원해 주는 부모님께 멋진 효도의 선물을 안겨드리길 바란다.”고 말했다.